손영선 영화감독, “사랑의 푸시핀” 캠페인 게릴라 콘서트 개최
손영선 영화감독, “사랑의 푸시핀” 캠페인 게릴라 콘서트 개최
  • 김인식 기자
  • 승인 2020.10.2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인식 기자=코로나 19가 1단계로 내려간 지난주 16일 오후 12시 30분 진천에 있는 폴메이드 공장의 마당에선 깜짝 공연이 열렸다.

그날 오전 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게릴라 공연 소식을 듣고 여러 나라에서 온 외국인 직원들과 한국인 직원들은 점심 식사를 마치고 앞마당으로 모였다.

위 좌 배원기 마술사, 바이올리니스트 조아라, 함현진 마술사 / 사진제공 키네마인
위 좌 배원기 마술사, 바이올리니스트 조아라, 함현진 마술사 / 사진제공 키네마인

먼저 배원기 마술사의 신기한 비둘기 마술이 펼쳐지며 직원들의 환성이 터졌다. 뒤를 이어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조아라의 아름다운 선율로 깊은 가을 감성을 적셔주었다. ‘차르다시’와 ‘10월의 어느 멋진 날’, 영화 ‘여인의 향기’ OST 연주가 눈앞에서 펼쳐지자 모두 스마트폰을 꺼내 들며 행복의 순간을 놓치지 않았다.

또한, 함현진 마술사의 코믹한 풍선 마술과 댄스 마술은 직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고, 신문지마술은 코로나19의 고통과 가족들과 멀리 떨어져 일하는 해외 이주 노동자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공연으로 감동을 주었다.

이번 게릴라 콘서트를 기획한 ㈜폴메이드 이원일 대표는 마스크 공장을 운영하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작은 콘서트를 열었다. 그뿐만 아니라 ㈜엔오에이치제이의 마스크팩이 증정되었다.

현재 폴메이드는 한국인은 물론 동아시아에서 온 150여 명의 해외 이주 노동자들이 함께 일한다. 서로 다른 언어와 얼굴이지만 무사고로 성실하게 한 가족처럼 지내고 있다.

(주)폴메이드(이원일 대표)는 (주)키네마인(손영선 대표/영화감독)과 손잡고 문화 나눔 사회공헌봉사인 “사랑의 푸시핀”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까지 사랑의 푸시핀 봉사에 약 5만 여장의 마스크를 기증했으며, 여러 분야의 문화 예술인이 독거 어르신 및 소외된 가정 70여 곳을 방문하여 청소와 방역을 하고 1인 VIP 안방공연까지 하는 봉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