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낫어베이비, 가민컵 한국유소년스키연맹 스키대회 2년 연속 후원
아임낫어베이비, 가민컵 한국유소년스키연맹 스키대회 2년 연속 후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민컵 유소년 스키대회 참가 어린이들 / 아임낫어베이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키즈 화장품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가 유소년 스키 이벤트인 가민컵 유소년 스키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두 번째 해를 맞이했다. 지난 27일 열린 제4회 대회는 모나 용평리조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250여명의 유소년 스키 애호가들이 참가하여 기량을 뽐냈다. 아임낫어베이비는 가민컵 유소년 스키대회를 2년 연속 후원하며 자사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참가자들에게 전달했다.

아임낫어베이비는 4세에서 12세의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뷰티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대회에는 아이들의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를 위한 ‘논나노 키즈 선쿠션’을 후원했으며 올해에는 새로 출시된 고보습 ‘고트밀크 키즈 인텐시브 로션’을 지원했다.

사진 = 용평리조트 메가그린 슬로프 / 아임낫어베이비
사진 = 용평리조트 메가그린 슬로프 / 아임낫어베이비

아임낫어베이비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화장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서, 유아 체육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가지고 지원을 이어가겠다는 입장이다. 2023년에는 서울오픈태권도 챌린지대회와 화성시 유소년 승마대회에도 후원하여 아이들의 생활 체육 능력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아임낫어베이비는 2월 한 달간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기프트 세트 6호 구매 시 ‘인텐시브 로션’을 증정하는 특별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