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팅드림號 싱가포르 출발 신규 일정 발표
겐팅드림號 싱가포르 출발 신규 일정 발표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4.02.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켓, 포트클랑 포함한 2박, 3박 상품 출시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겐팅드림호. 사진=에스마케팅
리조트 월드 크루즈의 겐팅드림호. 사진=에스마케팅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아시아 럭셔리 크루즈 선사인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하는 겐팅 드림(Genting Dream)의 신규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55일부터 내년 413일까지다.

겐팅 드림호는 주 3(매주 화, , 일요일 출항) 싱가포르에서 출항하는 다양한 크루즈 일정을 제공한다. 먼저, 매주 금요일과 일요일에 출항하는 싱가포르-해상-싱가포르 2박 크루즈와 싱가포르-쿠알라룸푸르-싱가포르(매주 화요일 출항) 3박 일정이다. 3박 일정은 푸켓과 페낭-쿠알라룸푸르를 격주로 운항한다. 싱가포르-푸켓-싱가포르/싱가포르-페낭-포트클랑-싱가포르 뿐만 아니라 겐팅 드림호의 일정은 말레이시아 포트클랑에서도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승/하선 이용이 가능하다.

겐팅 드림호는 할랄 및 채식 인증 요리, 엄선된 선상 레크리에이션 활동 및 세계적 수준의 라이브 공연, 다양한 선상 숙박 시설 등, 무료 식사 옵션을 포함한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4시간 유럽 스타일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해 독점적인 편의 시설을 갖춘 시그니처 럭셔리 선박 안의 또 다른 선박’, 더 팰리스를 포함해 브랜드의 많은 특징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5개의 레스토랑과 바, 999석 규모의 극장, 공연과 영화 상영, 6개의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워터파크, 파티 데크, 쇼핑, 헬스장, 스파 등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활동이 있어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