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클로(Xich Lo) 관광팀, "다낭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시클로(Xich Lo) 관광팀, "다낭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다낭에서 운영되는 Xich Lo 관광팀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다낭의 관광 명소를 탐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더하고있다. 시클로(Xich Lo)는 다낭시 관광진흥센터의 총괄 아래 설립, 최신 기술과 안전 규정을 준수하여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Xich Lo 팀 관계자는 “차량과 팀원 모두가 세련된 디자인과 청결한 시설을 자랑하며,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각 팀은 매년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으며, 다낭의 명소와 문화에 대한 지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면서 “다낭 관광 전용 Xich Lo는 친절과 열성을 다해 국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Xich Lo를 이용하면 한강, 용다리, 한강다리, 참 박물관, APEC 공원 등의 명소를 편리하게 탐험 및 지역 음식도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Xich Lo는 코로나19 이전에도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도 국제 여행객들의 일정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있는 것 알려져 있다. 또한 Xich Lo는 베트남 다낭시의 여러 관광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다낭의 매력을 전파하는 역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