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맥스코리아, 전예성 에이전트 TOP15 최다등극상 등 다수상 수상
리맥스코리아, 전예성 에이전트 TOP15 최다등극상 등 다수상 수상
  • 양동주 기자
  • 승인 2024.02.0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사진우측)와 전예성 에이전트(사진좌측)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우측)와 전예성 에이전트(좌측)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잡포스트] 양동주 기자 =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 리맥스코리아(대표 신희성)는 지난1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 아도니스홀에서 '2024 리맥스코리아 컨벤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2024 리맥스코리아 컨벤션은 2023년 한 해의 실적을 축하하는 시상식과 함께 교육 및 교류를 위해 열린 행사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 리맥스 프리미엄(RE/MAX Premium)의 전예성 에이전트가 TOP15 최다등극상(2위), 탑 프로듀서상(전체8위), 100퍼센트 클럽 어워드상(5위)을 차지했다.

TOP15 최다등극 상은 한 달에 한번씩 400여명의 리맥스 에이전트 중 매출 실적 상위 15위까지 발표한다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순위에 오른 에이전트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탑 프로듀서상(Top producer)은 지난 한해 가장 높은 실적을 달성한 20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100퍼센트 클럽 어워드상은 지난 한해 10만달러~25만달러 사이의 실적을 올린 에이전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리맥스(RE/MAX)는 전 세계 1위 부동산 브랜드이다. 미국에서 출발해 51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세계 최대 부동산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맥스는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해 14만여 명의 부동산 중개 전문가들이 활동 중이며, 2013년 한국 진출하여 전국 400여 명의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이 부동산 자산관리, 고수익 부동산 투자 컨설팅은 물론, 리맥스만의 다양하고 검증된 전속 매물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전예성 에이전트 TOP15 최다등극상 등 다수상 수상 가맹사인 리맥스 프리미엄(대표 손언식)은 강남구청역 3번출구쪽에 위치한 강남지역의 기업 이전, 상업용 부동산 매매, 병원 개원 등의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한편 이번 리맥스코리아 컨벤션은 엘그린백, 통인익스프레스, 한국평가데이터, 아이스테이징아시아, KRESDA, 프랭크버거 등이 후원 및 협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구 아이엠박스 전략 부문 대표 겸 전주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 이호 통인익스프레스 회장, 최영 피닉스세일즈센터 대표 등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