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국밥 참 맛있는 집', 국밥·술집 복합매장창업시스템 구축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국밥 참 맛있는 집', 국밥·술집 복합매장창업시스템 구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국밥 참 맛있는 집은 하나의 매장에서 국밥집과 술집 모두 운영가능한 다중컨셉 창업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국밥 참 맛있는 집은 전통적인 병천육순대국밥, 돼지국밥 등은 물론,'국밥'이라는 아이템을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에 맞게 '누룽지국밥','마늘국밥'등으로 재해석을 한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국밥메뉴들 이외에도 모둠수육,순대내장전골등의 안주 메뉴로 다양한 방면의 매출을 끌어내고 있다는게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뉴 구성 및 주류 판매량 측면에서 국밥집이면서 술집이 결합된 브랜드시스템"이라며 "입점상권의 성비가 뛰어나고, 다양한 판매경로를 통해 매출의 변동이 크지 않은게 특장점"이라고 말했다.

또한, "정통 국밥집으로써의 매력을 기본기로 전골,수육등의 술 손님 수요로써 밀도있는 매출에 유리하다"며 "20평대 소형평수로도 오픈이 가능하고, 창업 프로모션으로 업계 최저비용 창업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사장님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밥 참 맛있는 집은 100호점 한정 창업비용 ALL無 프로모션으로 한식업계 최저창업비용에 도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