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현역가왕 최종 우승은 전유진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현역가왕 최종 우승은 전유진
  • 김영웅 기자
  • 승인 2024.02.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역가왕 우승 인사하고 있는 전유진 / 사진촬영-MBN 본방송 캡쳐(잡포스트)
현역가왕 우승 인사하고 있는 전유진 / 사진촬영-MBN 본방송 캡쳐(잡포스트)

[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지난 13일 오후 10시부터 MBN '현역가왕' 결승 생방송이 진행됐다.

MC 신동엽의 축하 인사을 받고 있는 현역가왕 전유진 / 사진촬영-현역가왕 본방송 촬영(잡포스트)
MC 신동엽의 축하 인사을 받고 있는 현역가왕 전유진 (사진=현역가왕 본방송 갈무리)

현역가왕들은 최선을 다해 불렀으며, 자신의 현역 인생을 나타내는 한곡으로 결정됐다. 관객석에는 후보들의 가족도 자리해 응원을 보냈다.

국민들이 직접 우승자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실시간 문자 투표 2,000점이 걸려 있는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우승자를 뽑는 결승전 무대가 펼쳐졌으며, 1대 현역가왕을 뽑는 자리였다.

누적 문자 투표수는 총 2,266,614개로 집계됐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우승의 영광은 전유진이 차지했다.

우승상금 1억원을 받고 있는 1대 현역가왕 전유진 / 사진촬영-현역가왕 본방송 촬영(잡포스트)
우승상금 1억원을 받고 있는 1대 현역가왕 전유진 (사진=현역가왕 본방송 갈무리)

우승 상금은 1억원, 이외 투어 콘서트, 김종환 등 유명 히트 작곡가가 참여하는 우승 앨범 제작, 프리미엄 안마의자, 화장품 세트, 기능성 신발을 상품으로 받았다.

한·일 대전에 참가할 국가대표 TOP7은 1위 전유진, 2위 마이진, 3위 김다현, 4위 린, 5위 박혜신, 6위 마리아, 7위 별사랑이 결정 됐으며, 8위 강혜연, 9위 윤수현, 10위 김양은 아쉽게 떨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