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돼지 특수부위&숯불구이 전문점 ‘제주특별집’, 원주혁신점 그랜드 오픈
제주돼지 특수부위&숯불구이 전문점 ‘제주특별집’, 원주혁신점 그랜드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4.02.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주특별집 원주혁신점
사진=제주특별집 원주혁신점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프리미엄 제주돼지 특수부위&숯불구이 전문점 ‘제주특별집’이 홍대 1호점에 이어 13일 원주혁신점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주특별집은 제주도 신선한 돼지고기와 특수부위 등을 특별한 공간에서 즐기는 외식 공간을 콘셉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원주혁신점 입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반적인 특수부위 전문점이 30~40대 고객을 타깃으로 삼은 것과는 달리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가성비 높은 하이볼과 사와 등의 주류를 선보이는 등 캐주얼한 사이드 메뉴와 레트로한 인테리어로 모든 연령층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메인 메뉴인 ‘특별집 모듬구이’는 독특한 식감의 돼지고기 특수부위와 대중적인 삼겹살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소비자 만족도 극대화했다.

제주산 돼지고기 특수부위는 수급이 불안정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제주특별집은 육‧가공장과 직접 계약을 통해 일정한 품질의 고기를 안정적으로 수급받을 수 있어 업주의 입장에서도 매력적이다. 

또한 0도에서 120시간 장시간 숙성하는 ‘제로 에이징’(Zero Aging)을 통해 감칠맛(아미노산)을 극대화한 최상의 상태의 제주 돼지고기만을 선보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화력이 강한 숯불을 활용해 돼지고기의 맛을 살렸으며, 동시에 주물 불판으로 200도 이상의 고온을 유지해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풍부한 풍미와 감칠맛 나는 특수부위의 맛을 극한으로 끌어올렸다.

이 외에도 돼지고기와 궁합이 좋은 금게 된장찌개와 도야지 김치찌개, 막국수 3종(제주 청귤 막국수, 비빔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 고사리 볶음밥, 멸치 짜박이밥 등의 다양한 메뉴로 차별화를 꾀했다.

제주특별집 관계자는 “제주 돼지고기 및 특수부위 전문점으로서 경기불황에도 틈새시장을 공략해 소비자 여러분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며 “앞으로 가맹사업을 확대해 더욱 많은 분이 제주특별집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특별집 홍대점은 상시 이벤트를 진행해 1인 1회 한정 SNS 인증 시 주류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 테이블당 1회 한정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제주돼지 삼겹살 1인분 재방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