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창업 브랜드 오닭꼬치, 부평청천점 성황리 오픈
닭꼬치창업 브랜드 오닭꼬치, 부평청천점 성황리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1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닭꼬치)
(사진=오닭꼬치)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닭꼬치체인점 오닭꼬치가 부평청천점을 신규 오픈,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오닭꼬치 부평청천점은 매장 내 테이블에 인덕션을 매립해 프리미엄 수제오뎅을 따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시그니처 30cm 닭꼬치와 가성비오뎅바를 필두로 다양하고 저렴한 메뉴와 푸짐한 양의 안주를 선보이고 있다.

닭꼬치는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계육 가공공장에서 공급되기 때문에 업계 최저 원가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콜드체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주 5일 냉장배송하여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닭꼬치 본사는 가맹점주의 편의를 위해 운영 시스템을 최대한 편하게 바꾸고 수익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등 19년 째 가맹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 중으로, 그 결과 창업비시즌인 연말연시에도 불구하고 전북 정읍점, 전남 영암점 등 신규 가맹 계약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10호점까지 선착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닭꼬치 관계자는 “높은 물가 때문에 마음 편히 한 잔 할 곳을 찾는 소비자들이 오닭꼬치를 찾아주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꾸준히 개발, 가성비를 뛰어 넘어 가심비까지 충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