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2월 발렌타인·3월 화이트데이 봄맞이 이벤트 진행
SGA서울게임아카데미, 2월 발렌타인·3월 화이트데이 봄맞이 이벤트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1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대 게임회사 취업 원하는 취준생, 이직준비생 지원
프로게이머 지망생, 웹툰 작가 지망생 모집 실시
전 과정 수료 후 게임회사 취업 지원
(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는 2월 발렌타인,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수강료 지원, 방문 시 굿즈 증정, 진로 상담 안내, 온라인 수강권 지급 등이 진행된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게임회사취업을 원하는 교육생의 부담을 덜기 위해 수강료를 지원하기로 했다”라며 “게임산업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수강생의 꿈을 위해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모집대상은 20~30대 게임회사 취업을 원하는 취준생, 이직준비생”이라고 전했다.

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 지망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웹툰 작가 지망생 모집도 실시 중이다.

관계자는 “전 캠퍼스에서 모집 중이며 국비지원게임학원인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 전 과정 국비지원, 국비지원 시 선착순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전 과정 수료 후 게임회사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개발자 과정 게임프로그래밍에서는 프로그래밍언어(c++), 언리얼엔진 교육, 게임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있으며, 게임원화에서는 게임일러스트 기초, 일러스트소프트웨어 교육, 게임 원화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 아울러, 게임그래픽에서는 3D그래픽 소프트웨어 교육, 게임 캐릭터, 게임배경, 게임 UI, 게임 UX 디자인 등을 진행한다. 또한 게임기획에서는 게임개발, 게임시나리오, 게임QA, 게임운영 등 학습이 실시된다고 밝혔다.

게임개발자 양성과정에서는 과목별 기초교육부터 심화까지 개발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자격증을 취득한다. 과목은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등을 학습한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는 분야별 과정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 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소설과정, 종목별 프로게이머과정까지 책임지는 전문 교수진이 실무 수업을 지도하며 기초교육과 실전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게이머아카데미 과정은 게임을 위한 바른 자세와 마음가짐, 티어 상승 교육과 프로게이머 입단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과목은 리그오브레전드, 발로란트, 오버워치2, 배틀그라운드, 에이펙스레전드, 레인보우식스시즈, FC온라인, 더파이널스의 교육을 실시한다.

웹툰작가 양성과정에서는 웹툰 기초부터 배경까지 학습하며, 포트폴리오를 통한 작가 데뷔를 지원한다. 과목은 웹툰, 웹소설, 이모티콘 등을 배운다.

아카데미에서는 타 교육기관과 차별화되는 실무적 업무와 이론을 교육하며 장기적인 회사 생활을 위한 마인드셋 관리 방법까지 함께 전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