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 "정화예술대학교 4년 연속 입학성적 우수장학생 배출"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 "정화예술대학교 4년 연속 입학성적 우수장학생 배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강료 이벤트, 무료 원데이클래스 이벤트 진행
실무경험, 강의경력 많은 강사진 진로로드맵 제공
포토폴리오 제작, 대학면접까지 필요한 과정들 플랜 제시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에서는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뷰티네일전공학과에 4년 연속 입학성적 우수장학생을 배출했다고 20일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은 2021년도부터 2024년도까지 매년 연속으로 장학생을 배출해 낸 비결은 미용 입시에 중점을 두고 수강생들에게 필요한 교육과정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은 성공적인 미용대학교 입시 준비를 위해 담당 선생의 밀착관리로 학생 개개인에 맞춤형 1:1교육방식을 제공하고 정확한 정보가 담긴 입시상담을 통해 입시전형에 맞추고 있다며 국가자격증 취득부터 민간자격증, 국제·국내 대회수상, 포토폴리오 제작, 대학면접까지 필요한 과정들의 플랜을 제시하고 학생 스케줄 관리와 충분한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강의실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관계자는 "20년 이상의 전문교육기관으로 획일화된 커리큘럼이 아닌 수강생들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최상위 스페셜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며 "네일아트 분야에서 10년 이상 된 실무경험과 강의경력이 높은 네일 강사진과 함께하는 네일 심화 교육프로그램은 쥬니어 에듀케이터라는 강사 양성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네일 심화교육과 더불어 교수법을 트레이닝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에서는 미래에 밝고 자신감 있는 네일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2024학년도 정화예술대학교 입학성적 우수장학생인 김O은 수강생은 "안산MB아카데미뷰티학원의 모든 교육과정들이 도움이 됐고, 전공에 맞는 네일아트 국가자격증과정을 통해 기초부터 프로페셔널 심화과정까지 실력있는 강사님과 함께 공부하며 빠른 시간 내 성장할 수 있어 뿌듯하고 자랑스럽다. 입시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다양한 미용대학교 입시설명회부터 포토폴리오, 모의 면접 테스트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보셔서 큰 도움이 됐다“며 "무엇보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을 선택한 이유는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강사진의 실력에 믿음이 갔고 세세한 정보들이 많이 공유되는 것을 보고 학원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
(사진제공/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점)

안산지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2024년도 서울·경기도권 미용대학에 100% 합격생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미용 입시에 2년제 대학 뿐만 아니라 4년제 서경대학교 실기우수자전형 대비반도 함께 전략적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높은 수상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대회 준비반부터 스케일이 큰 현장실습 참여까지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취업 및 창업 프로그램 컨설팅도 함께 한다. 2025학년 입시를 대비해 2월 21일, 23일 총 2일에 걸쳐 입시설명회 및 학부모님 입시 간담회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현재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과정과 심화과정으로 특수분장, 방송분장, 바디페인팅, 속눈썹실무, 젤아트, 드릴, 제모, 헤어실무, 남자머리커트, 업스타일, 특수헤어, 아트마스크, 에듀케이터 강사대비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월에는 선착순 국가자격증 수강료 100만원 이벤트와 무료 원데이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안산 지역 뿐만 아니라 화성 새솔동, 군포 대야미, 장현, 남양, 송산, 배곧 등 주변지역에서도 상담을 신청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