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취업에 주목하는 수험생, 한국IT전문학교 게임학과에 지원 
게임업계 취업에 주목하는 수험생, 한국IT전문학교 게임학과에 지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신, 수능반영과 실기시험 없이 신입생 선발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에 출전
게임산업 진출 수험생 입학상담 진행 중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국IT전문학교는 게임학과, 게임개발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지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현재 내신, 수능반영과 실기시험 없이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업계 취업에 주목하는 수험생들이 정시모집 후 본교 게임학과에 지원하고 있다”며 “게임개발학과를 졸업한 신입 게임개발자들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등에 투입된다. 게임산업 진출에 주목하는 수험생들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능과 고교 성적 반영 없이 지원 자격을 갖춘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게임학과, 게임기획과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아전 게임학과 졸업생들은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 등 게임업계에서 대표적인 기업으로 불리는 3N 취업과 더불어, 카카오 계열사 엑스엘게임즈, 위메이드 등 게임사에 취업해 근무하고 있다. 재학 중 게임학과 학생들은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매년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출전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학생들은 게임회사를 운영하듯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게임기획안을 제출하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