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투댄스 댄스학원, 열정의 콘서트 성료
레디투댄스 댄스학원, 열정의 콘서트 성료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2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댄스학원 레디투댄스가 2024년 2월 24일 토요일 화도 수동행정복지센터 천마홀에서 열정 넘치는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뜨거운 관심 속에 학원 선생님과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맺어 빛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콘서트는 레디투댄스 학원 선생님과 학생들이 2개월에 걸친 열정적인 준비 끝에 선보인 댄스 퍼포먼스로 가득 찼다.

콘서트의 MC는 질럿티비의 질럿이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무대 음향조명 기술팀은 박정욱, 신준철, 호정수 감독이 참여했으며. 촬영편집은 김수강, 이주용, 포토그래퍼 리버가 담당했다.

학부모님을 포함한 총 300명의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약 90분 동안 100여 명의 학생이 댄스 퍼포먼스로 무대를 빛냈다.

(사진=레디투댄스)
(사진=레디투댄스)

이번 콘서트(발표회)는 학생들의 성장 과정을 기록하고, 함께 무대를 만들어가는 경험을 통해 학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이지우 학생은 "솔로퍼포먼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국제대학교 입학을 확정했다"며 원장님과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남양주 레디투댄스학원 대표 원장인 박진형 (b-boy dol)은 "학생들에게 올바른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도 천마 홀에서 다양한 댄스 커리큘럼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도 학부모님들과 꾸준하게 소통하여 더욱 올바른 지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레디투댄스는 공식 인증된 댄스학원으로서 남양주에서 7년 동안 학생들의 올바르고 건전한 댄스 문화 형성에 이바지해왔다. 최근 남양주에 2호점을 개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