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연 대표,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국회 교육위원상 수상
이정연 대표,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국회 교육위원상 수상
  • 김영웅 기자
  • 승인 2024.02.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거래소 컨벤션홀에서 열린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창립 11주년 기념식 및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이루밍 이정연 대표가 국회 교육위원상을 수상했다.

사진 / (주)이루밍 이정연 대표가 국회 교육위원상을 수상 기념사진 촬영
(사진=이루밍 이정연 대표)

이번 시상식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와 아주경제신문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브랜드 발전에 기여하고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국내외 각계 각층의 주요 인사 300여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수상기업과 개인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루밍 측은 학습과 자기계발의 몰입을 위해 공간의 가치를 높여서 목표를 이루도록 돕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학습공간을 제공하며 교육의 본질을 높여가는 브랜딩으로 인정 받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루밍스터디카페를 브랜딩하여 프랜차이즈로 총괄 운영하고 있는 이정연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이루밍 스터디카페는 전국에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앞으로도 교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루밍 스터디카페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홍보마케팅비 지원 및 카페테리아 초도물품 지원 혜택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