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스떡스’, 할로윈데이 매장 이벤트 진행
‘곱스떡스’, 할로윈데이 매장 이벤트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3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3종 떡볶이 주문시 부꾸미 또는 치즈스틱 무료 제공
매장내 이벤트 통해 설큐빙 디저트 또는 사이드 메뉴 추가 증정
이미지 = 곱스떡스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직화 곱창떡볶이 전문점 ‘곱스떡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31일 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우선 할로윈데이 이벤트 중 하나로 곱스떡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직화 곱창떡볶이, 막창떡볶이, 모듬떡볶이를 주문하시는 매장내 모든 고객들에게 사이드 메뉴인 부꾸미 또는 치즈스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 ‘디지털 원판돌리기’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당첨 여부에 따라, 달콤한 디저트 ‘설큐빙’ 또는 추가로 ‘치즈스틱’을 증정한다.

‘곱스떡스’는 다른 곱창떡볶이 전문점들과 달리 곱창/막창/대창을 모두 직화로 구운후에 서빙하게 되어, 불향이 더해진 고소한 맛과 함께 곱이 가득 채워진 신선한 곱창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얼큰하고 진한 국물과 부드럽고 쫄깃하며 양념이 잘 배인 말캉한 떡의 식감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떡볶이 마니아들 사이에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현재 곱스떡스는 서울 강남 본점과 맛집의 성지, 대구 동성로점 등 전국에 걸쳐 체인점을 확대하고 있다.

곱스떡스의 맛있는 불맛 담긴 다양한 메뉴들은 매장에서는 물론, 픽업과 배달을 통해 집에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집에서 조리해 먹고 싶지만 조리법과 손질이 까다로웠던 곱창 막창 대창도 매장에서 바로 나온 것 처럼, 직화로 구운 진한 불향과 매콤한 국물, 그리고 쫄깃한 떡볶이와 함께 여유있게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