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스칸스킨(SKÅNSKIN), 롯데백화점 입점
프리미엄 브랜드 스칸스킨(SKÅNSKIN), 롯데백화점 입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스칸스킨(SKÅNSKIN)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브랜드 스칸스킨(SKÅNSKIN)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스칸스킨(SKÅNSKIN)이 입점하게 된 잠실 롯데백화점 애비뉴엘에  위치한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선보이는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로,  이용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른 고민에 대한 맞춤 상담과 상품 추천 등  고객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 기반의 신개념 멀티숍으로 매장 내 디지털 디바이스로 제품의  판매 랭킹, 성분, 고객 리뷰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칸스킨(SKÅNSKIN)은 스칸디나비아의 자연에서 얻은 성분에  스칸스킨만의 독자 성분을 접목해 ‘마스케 에 델라(MASKE af DELLA)’와  ‘마스케 에 보니타(MASKE af BONITA)’를 출시하였다.

두 제품의 모두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빠르게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높은 판매율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에서 수많은 구매고객의 후기를 볼 수 있다.

스칸스킨(SKÅNSKIN)은 우수한 제품력과 젊은 감각을 고급스럽게 풀어낸  디자인으로 런칭과 동시에 많은 프리미엄 유통채널들의 입점 제안을 받고 있기에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이후에도 많은 유통채널을 통해 찾아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