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세차 창업 브랜드 스팀맨, 생계맞춤형 소자본창업 방향성 제시
스팀세차 창업 브랜드 스팀맨, 생계맞춤형 소자본창업 방향성 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3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팀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창업자들의 트렌드나 정서를 헤아릴 수 있는 창업 브랜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팀세차창업 브랜드 스팀맨은 창업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성공 전략을 극대화 시키는 이른바 ‘저비용 고효율’ 소자본창업의 방향을 제시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팀맨’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항목만을 책정해 개설비용으로 책정했다. 그래서 무리한 창업 비용과 그로 인한 부담이 발생되지 않는다. 또 평수나 입지조건에 맞는 창업 방향을 추천해 최대한 창업자의 경제적 상황과 조건에 맞춘 ‘맞춤형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5무 정책으로 가맹비,로열티,광고분담금,재가맹비,감리비를 일체 받지 않고 있다.

이렇게 부담을 최소화한 창업을 실현한 후 본격적으로 매장을 오픈했을 때, 하나부터 열까지 본사의 뒷받침과 노하우 전수 등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까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소자본창업에 대한 창업자 수요가 높다. 아무래도 여러 가지 상황과 경제적 문제가 큰 이유일 것이다. 이번 신규 오픈하는 창원 명곡점 점주님들이 스팀맨 을 선택한 이유 또한 무엇보다 경제적 상황과 조건에 맞춰 맞춤형창업을 할 수 있는 것이었다.

경기도 어렵고 코로나로 창업을 진행할지 여부가 결정하기 어려운 시기이지만 물류비가 적고 땀 흘린 만큼 내인건비는 어느 누구나 손쉽게 가지고 갈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팀맨 창원 명곡점 창원지역 1호점으로 주거지역이 밀집해있어 고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안정적인 운영까지 가능한 ‘저비용 고효율’ 브랜드 ‘스팀맨’의 창업관련 문의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