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 자전거,전동킥보드 등 절도 및 도난방지 위한 스마트 알람 자전거자물쇠 할인
미토, 자전거,전동킥보드 등 절도 및 도난방지 위한 스마트 알람 자전거자물쇠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3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토
▲미토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자전거, 전동킥보드, 오토바이, 등 1인 이동수단이 인기를 끌면서 그에 따른 자전거 절도, 자전거 도난방지를 위한 자물쇠도 주목 받고 있다. 

전동킥보드, 자전거, 오토바이 등은 연료비나 교통비를 아끼기 좋지만 자동차에 비해 상대적으로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아 도난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유로피안 레포츠 브랜드 미토에서는 스마트 알람자전거 자물쇠를 판매중이다. 

오토바이 도난방지 및 자전거 절도에 예방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미토알람 자전거 자물쇠는 진동이나 움직임을 감지해 경고음이 울려 오토바이 도난 및 절도 시도를 방지한다. 

케이블 절단, 배터리 제거 시도 시에도 110dB의 경보음으로 자전거 도난방지에 탁월하다. 또한 자전거 자물쇠는 IP44 등급 승인의 방수 기능으로 Indoor, Outdoor 모두 사용 가능하다. 

미토알람 자전거 자물쇠는 두가지 제품으로 나뉜다. 

미토알람자물쇠 ML-1 모델은 디지털 번호키가 내장되어 열쇠가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다. 

4가지 디지털 암호가 있어 최대 256가지 종류의 암호를 설정 가능하다. 

미토 전동킥보드 자물쇠의 번호를 세 번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도 전동킥보드 도난방지를 할 수 있도록 경보음이 울려 절도 시도를 방지한다. 

미토알람자물쇠 ML-3는 스마트 오토 기능을 사용해 스마트폰과 호환 가능하다. 

멀어지면 자동 잠김, 근접 시는 자동 잠김 해제되어 사용이 간편하다. 때문에 열쇠 및 번호가 필요하지 않을뿐더러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자전거 자물쇠 이벤트 발생 시 전동킥보드 도난방지, 오토바이, 자전거 절도 예방을 할 수 있도록 상태 알림 기능이 작동한다.

전동킥보드, 오토바이 등은 자동차에 비해 절도 및 도난에 취약하기 때문에 자전거 자물쇠를 이용해 오토바이 도난방지를 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미토 홈페이지에서 미토 스마트 알람 자전거 자물쇠, 킥보드 자물쇠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