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흑채 & 가발 달인 비지엔에스(BGNS) 조상현 대표 출연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흑채 & 가발 달인 비지엔에스(BGNS) 조상현 대표 출연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0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2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서 주식회사 비지엔에스(BGNS / 대표 조상현, 박정배)가 운영하는 남성 전문 맞춤 가발샵 ‘위캔두잇(WE CAN :DO IT)’에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방문하는 모습이 소개된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박성광의 아버지에게 ‘맞춤형 가발’ 선물하기로 하여 맞춤 가발 달인 조상현 대표가 운영하는 ‘위캔두잇’을 방문하였다.

최근 유튜브 근황올림픽, KBS 2TV 생생정보통 등에 출연한 탈모 스타일링 전문가 조상현 대표는 비기너스럭(BEGINUS:LUCK) 똑똑흑채와 단단픽서를 올해 출시하여 비기너(초기 탈모인)들을 위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똑똑흑채는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 2020 굿디자인(GD)과 호주 굿디자인(GDA) 마크를 획득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특허청 흑채 포장용기 디자인 등록을 완료하여 지식재산권 권리를 확보하였다.

똑똑흑채와 단단픽서는 비지엔에스(BGNS)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공식몰에서는 브랜드 오픈기념 전품목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