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경찰청장, 영천경찰서 및 제3기동대 격려 방문
경북경찰청장, 영천경찰서 및 제3기동대 격려 방문
  • 구웅 기자
  • 승인 2024.03.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6일 영천경찰서와 제3기동대를 방문하였다. (사진제공/경북경찰청)
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6일 영천경찰서와 제3기동대를 방문하였다. (사진제공/경북경찰청)

[잡포스트] 구웅 기자=김철문 경북경찰청장은 3월 6일 영천경찰서와 제3기동대를 방문하여 유공자들을 표창하고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영천경찰서에서는 신속한 수사로 스토킹범을 구속시켜 피해자의 불안을 해소한 여청수사팀 김윤영 경위와, 항상 친절한 응대와 자세한 설명으로 민원인들을 감동시킨 교통조사팀 구순덕 행정관을 표창하였고, 제3기동대에서는 퇴근길에 교통사고를 목격하고 적극적으로 조치한 허성민 순경을 표창하였다. 

또한, 다양한 세대의 기능별 직원들이 참여한 ‘공감’간담회를 개최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 참석자는 “자신의 위치와 업무에 따라 자신만의 애로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서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영천경찰서가 더 발전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김철문 경찰청장은 “도민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경청하고, 요구에 정확하게 응답할 때 도민들께 신뢰를 받을 수 있다. 조직 내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내·외부적으로 경청과 응답을 통해 도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켜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