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톡, 신제품 '캐디톡미니온 골프 거리측정기' 골핑 단독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캐디톡, 신제품 '캐디톡미니온 골프 거리측정기' 골핑 단독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 전진홍
  • 승인 2024.03.0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알앤더스 IT골프용품 브랜드인 캐디톡(CaddyTalk)이 초경량 골프 거리측정기 '미니온(Minion)' 런칭을 발표하며, 이에 따른 단독 사전 예약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니온은 단순히 귀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99g의 초경량과 신용카드보다 작은 사이즈로 세계 최초로 구성되어, 스마트하고 트랜디한 골프 용품을 추구하는 골퍼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은 하드 케이스가 포함된 전용 카트리지를 특징으로 하며, 이를 벨트에 착용하여 빠르게 제품을 사용하고 저장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최소한의 번거로움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또한, 미니온은 기존 제품 미니미와 큐브에 비해 더욱 빠른 거리 측정 시간을 자랑하며, 0.1초도 안 되는 시간에 거리를 정확하게 측정한다. 

이와 더불어 매직 슬로프 특허 기술, 500mAh 내장형 배터리, 생활 방수 등급의 IP54, Class 1 레이저 안전 최고 등급, Jolt 기능, HD 가로 레이저와 핀 파인더 기능 등 다양한 고급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미니온은 모드 변환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로 변환 가능하며, 20m 이하의 거리 측정 시 cm 단위로 표시를 제공해 어프로치 측정 시 보다 정확한 스윙을 가능하게 한다.

캐디톡미니온의 골핑 단독 사전 예약 판매를 3월 5일부터 시작해 14일까지 진행되며, 출고는 18일 이후 순차적으로 이루어진다. 사전예약 선착순 500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볼빅 비비드 콤비 컬러 골프공과 GDR 골프 아카데미 7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GDR 골프 아카데미 1년 이용권이 주어진다.이번 캐디톡미니온 런칭은 골프 거리측정기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기존 골프 유저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골퍼들에게 더 편리하고 즐거운 골프 생활을 제공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