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신입 및 인턴 채용, LG·포스코·한화 등
대기업 신입 및 인턴 채용, LG·포스코·한화 등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4.03.0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학사 캐치)
(사진=진학사 캐치)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7일 진학사 캐치가 상반기 대기업 신입/인턴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LG화학, 포스코, 한화, 네이버, 현대카드 등이 있다.

LG화학에서 이달 25일까지 ‘2024년 3월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R&D, SCM, 생산기술, 공정관리이다. 채용인원은 직무별로 한 자릿수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AI면접 △1차 면접 △2차 면접 △인턴십 △입사 순이다. 인턴십은 1개월간 진행 예정이다.

포스코에서 이달 25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생산기술, 설비기술, 공정기술, 환경, 안전/보건, 마케팅, 구매, HR/총무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랜선 리쿠르팅이 3월 18일에 전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PAT) △1차면접 △2차면접 △최종 합격자 발표 △입사 순이다. 입사는 24년 7월 예정이다.

한화에서 내달 7일까지 ‘2024 한화에너지계열 대졸신입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한화에너지, 한화임팩트, 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파워시스템, 한화엔진 등 5개의 한화에너지계열사가 채용에 참여한다. 모집부문은 엔지니어, 영업/개발, 경영지원이다. 근무지역은 직무별로 상이하며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입사 순이다.

네이버에서 이달 18일까지 ‘2024 팀네이버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네이버, 네이버클라우드, N페이, 네이버랩스 등 4개 네이버계열사가 채용에 참여한다. 모집부문은 Tech, Service&Business, Design, Corporate이다. 졸업예정자, 유관 경력 1년 미만 기졸업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기술 역량 인터뷰 △종합 역량 인터뷰 △입사 순이다.

현대카드에서 이달 18일까지 ‘2024 Internship’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카드상품기획, 금융상품영업, 재경, 리스크/Collection, 경영지원, Brand, Digital 기획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필기시험 △1차면접 △2차면접 △Internship △입사 순이다. 인턴십은 5월부터 한 달간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