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린드버그, ‘VENT500’ 선봬
제이린드버그, ‘VENT500’ 선봬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4.03.0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감성... 스포티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프화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구매 가능
​사진=제이린드버그 VENT500
​사진=제이린드버그 VENT500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북유럽 감성의 모던액티브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스포티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VENT500’ 골프화를 선보인다.

새로 출시한 제이린드버그의‘VENT500’은 오코텍스(OEKO-TEX) 100 인증을 획득했으며, 마모에 강한 TPU 아웃솔과 에바 미드솔로 뛰어난 접지력과 마찰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메시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면서 심실링 처리를 통해 방수 기능까지 강화했다. 아울러 통기성이 우수한 오솔라이트와 부드러운 스판코 안감을 결합시킨 인솔을 사용해 뛰어난 지지력과 쿠셔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습기를 배출시키고 냄새를 방지하는 효과도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발을 유지할 수 있다.

디자인 측면으로는 제이린드버그의 브리지 로고를 신발의 어퍼와 사이드뿐만 아니라, 아웃솔과 미드솔에도 배치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컬러는 블랙, 블루, 그린, 화이트 총 4가지로출시되어 구매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박스 패키징도 제이린드버그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를 활용해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

한편, ‘VENT500’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으로 리유저블 쇼핑백을 유상으로 제공하며, VENT500 모양의 볼 마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이린드버그의 ‘VENT500’ 골프화는 전국의 제이린드버그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