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주, 송가인·양지은에 이어 ‘미스트롯3’ 眞 차지
정서주, 송가인·양지은에 이어 ‘미스트롯3’ 眞 차지
  • 김영웅 기자
  • 승인 2024.03.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3 진을 차지한 정서주 수상소감하고 있는 모습 / 사진촬영 - 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잡포스트)
미스트롯3 진을 차지한 정서주 수상 소감하고 있는 모습 (사진=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

[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지난 7일 오후 9시30분 ‘미스트롯3’(TV조선)에서 최연소 트롯 여제가 결정됐다. 이번 결승전은 참가자들이 직접 선택하는 ‘인생곡’ 미션으로 진행됐는데, 정서주가 22점 차이로 미스트롯3 진을 차지했다.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는 진 정서주 / 사진촬영 - 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잡포스트)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는 진 정서주 (사진=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

정서주는 1라운드부터 준결승전까지 강력한 우승 후보였다. 특히 TOP7 결정전 준결승에서는 ‘바람 바람아’로 3, 4 라운드에 이어 또 다시 진을 차지할 정도로 차세대 트롯 여제의 탄생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미스트롯3 선을 차지한 배아현 / 사진촬영 - 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잡포스트)
미스트롯3 선을 차지한 배아현 (사진=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

정서주는 상금으로 왕관과 3억의 시상금, 상품을 받게 되는 영광을 안았다. 쟁쟁한 경쟁 속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가고 있던 정서주는 최종 문자투표에서 2위 배아현에게 22점 차이로 1등을 차지했다.

미의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는 오유진 / 사진촬영 - 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잡포스트)
미의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는 오유진 (사진=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

정서주는 같이 고생해준 안니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으며, 팬들과 부모님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날 정서주에 이어 2위 배아현, 3위 오유진, 4위 미스김, 5위 나영, 6위 김소연, 7위 정슬이 차지했다.

善 배아현, 眞 정서주, 美 오유진 - 미스트롯3 수상 하고 있는 모습 / 사진촬영 - 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잡포스트)
善 배아현, 眞 정서주, 美 오유진 - 미스트롯3 수상하고 있는 모습 (사진=미스트롯3 생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