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보청기 안산-인천센터, 새봄맞이 64·48채널 할인 행사 실시
오티콘보청기 안산-인천센터, 새봄맞이 64·48채널 할인 행사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3.1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티콘보청기)
(사진=오티콘보청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오티콘보청기 안산시화센터(대표원장 허철규, 원장 김미연)는 오티콘보청기의 64채널, 48채널 프리미엄 보청기를 비롯해 세계 유명브랜드 보청기의 봄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센터들은 오티콘보청기 외에도 와이덱스, 벨톤 등 유명브랜드의 보청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멀티브랜드샵이다. 특히 오티콘보청기 리얼, 오운, 모어 제품의 경우 기본 60~70% 할인 양이 구입시 추가 할인과 충전보청기 무상 지급, 전자제습기, 충전배터리 2년 보증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기존의 구형 오티콘보청기나 타사 사용자들이 재구매를 원하는 경우 보상 판매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행사는 자회사인 서울덴마크보청기 안양평촌센터, 부천중동센터 그리고 오티콘보청기 인천부평센터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청각장애등급을 가진 경우에는 정부지원금 131만원으로 정부 급여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다.

2024년도 정부급여보청기 지정 브랜드가 개편되면서 대표적으로 덴마크, 미국, 스위스, 독일 등의 와이덱스 매그니파이, 이보크 / 포낙 파라다이스, 스카이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본 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연중 행사인 ‘사랑의 보청기 나눔’은 오는 3월 31일까지 공무원(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우대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이외에도 센터 지역을 포함해 화성, 시흥, 군포, 의왕, 과천, 광명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농아인 △80세 이상 어르신 △참전유공자 △재향군인 △모든 중증장애인 △목회자(목사님, 신부님)는 사랑의 보청기 나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월 5명에게 제공하며, 한쪽 131만원 구입시 반대쪽을 무상으로 후원받거나 사랑의 보청기 나눔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철규 대표 원장은 “만물이 깨어나는 봄을 맞아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모든 방문고객에게 무료 청력검사, 실이측정, 난청 상담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지역의 난청인들 누구나 다양한 무료서비스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