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유연수청년멘토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네가 주인공이야!”
2024년 유연수청년멘토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네가 주인공이야!”
  • 구웅 기자
  • 승인 2024.03.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구웅 기자=지난 8일 대구YMCA는 위탁 중인 대구 중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2024년 유연수청년멘토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네가 주인공이야!”진행을 하였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9~24세 학교 밖 청소년이 학업에 복귀하거나 사회로 진출하도록 도와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으로 성장 할 수 있게 지원하는 곳이다. 

제로그라운드(대표 양현우)는 국내 다양한 스포츠계 선수들의 열정이 담긴 유니폼 및 용품을 받아 자선경매 후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는 곳이다. 

이날은 양현우 제로그라운드 대표는 음주차량에 의한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 증상이 나타나 제주유나이티드FC를 은퇴하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유연수 선수를 토크콘서트 강연자로 초대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었다. 토크주제로는 좌절극복 및 새로운 도전으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강연 외에도 청소년들과 함께할 수 있는 Q&A시간을 마련하여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의미있는 시간을 보낸 학교밖청소년들은 어려운 환경에서 극복하는 방법과 삶의 위로를 받았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동성로의 마임 팝핀 퍼포머 양철인간(조대호)이 함께 공연해주었다. 거리 예술가로 현장에서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하며 생동감 있는 공연을 보여주어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는 무대를 만들었다. 

제로그라운드(대표 양현우)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며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대구 YMCA 서병철 사무총장은 ‘학교밖청소년들이 함께 웃고 즐기는 자리를 마련해준 제로그라운드, 돈 하양무학지구점, (주)럭키타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YMCA도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청소년들을 끝까지 응원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