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태오, 가수로 데뷔... 디지털 싱글 'I Miss You' 25일 발매
모델 한태오, 가수로 데뷔... 디지털 싱글 'I Miss You' 25일 발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3.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한태오, 디지털 싱글 앨범 'I Miss You' 커버 사진
가수 한태오, 디지털 싱글 앨범 'I Miss You' 커버 사진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모델 한태오가 오는 25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통해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다.

한태오 본인이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한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은 ‘I Miss You’라는 곡으로, 자신이 처한 상황 속에서 사랑하는 여인이 슬퍼하고 힘들어 하는 모습을 더는 지켜볼 수 없어 행복을 빌며 이별을 결심하는 내용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곡은 2000년대 초를 연상시키는 락발라드 장르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한태오의 감미롭고 담백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이 담아내고 있는 ‘이별’과 ‘안녕’이라는 슬픈 메시지를 애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사진에는 여인을 껴안고 있는 한태오와 여성의 뒷모습이 모습이 담겨있다. 여인을 껴안은 한태오의 표정은 사랑하는 여자와 이별을 암시라도 하는 듯 초점 없는 눈망울과 어딘지 모를 어두운 표정이 절실히 드러나고 있다.

이와 함께 적혀 있는 ‘I Miss You’라는 문구는 어쩔 수 없는 이별을 결심하지만 아름다웠던 지난날의 추억과 사랑을 잊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고 있어 곡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한태오는 2010년 3인 발라드 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하고 있던 중 소속사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데뷔가 무산된 바 있다. 이후 모델로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던 와중 좋은 기회를 통해 이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태오는 “모델도 가수도 하나의 똑같은 카테고리 안에서 대중들에게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표현하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언제나 가슴 한켠 속 가수로서의 활동을 희망하고 있었는데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누구나 각기 다른 기억 속에서 ‘이별’이라는 공통된 기억을 경험해봤을 것이다”라며 “어떤 분들은 추억을, 어떤 분들은 치유를, 각자 저마다의 기억을 이번 싱글곡 ‘I Miss You’를 통해 함께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한태오의 디지털 싱글 ‘I Miss You’는 오는 3월 25일 정오에 발매 예정이며, 멜론, 벅스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