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홍방마라탕, ‘2024 서울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라홍방마라탕, ‘2024 서울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3.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라홍에프앤비의 마라탕 전문 프랜차이즈 ‘라홍방마라탕’이 ‘2024 서울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박람회 기간 동안 라홍방마라탕은 부스 내에 조리 공간을 갖추고,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창업자 및 방문객들에게 마라탕 메뉴 시식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창업문의 및 상담을 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박람회 특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200만원 가맹비 면제 ▲계약 이행 보증금 면제 ▲창업 대출 이자 지원 총 3가지가 적용된다. 라홍에프앤비는 KB국민은행과의 ‘공급망밸류업대출’ 협약이 체결돼 있으며,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 가맹점주가 라홍방마라탕 가맹점 계약 시 최대 3천만 원까지 창업 대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3월 말 신메뉴 출시도 앞두고 있는 만큼, 메뉴 홍보와 더불어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라홍방마라탕은 2020년 첫 가맹 사업을 시작해 가맹점 관리 및 탄탄한 운영을 바탕으로 코로나 기간과 이후에도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마라탕 브랜드다. 전용 육수와 소스 등을 개발해 브랜드 고유의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팩 식자재로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며, 전국 130여개 매장에 안정적인 식자재 물류 공급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먹뿌심, 먹술단 등 방송 촬영과 전 가맹점 대상 배달 프로모션도 적극 지원을 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수시로 매장별 1:1 슈퍼바이저의 방문 및 케어를 통해 가맹점 관리를 하고 있다.

라홍방마라탕 창업에 대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와 본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홀 D1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