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고객 참여형 ‘한 호흡 챌린지’ 캠페인 진행
bhc치킨, 고객 참여형 ‘한 호흡 챌린지’ 캠페인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hc치킨)
(사진제공/bhc치킨)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치킨은 '치킨 덕후'를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한 호흡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 호흡 챌린지는 한 번의 호흡으로 주어진 문구를 틀리지 않고 끝까지 읽으면 되는 간단한 챌린지로, MZ 세대에게 친숙한 숏폼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해 유행으로 이어졌다.

이번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는 bhc치킨 메뉴에 관한 설명을 담은 챌린지 문구를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번의 호흡에 모두 읽은 후 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bhc치킨 덕후 인증 한 호흡 챌린지 필터를 클릭한 후 챌린지 영상을 녹화한 다음 이를 개인 계정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뿌링’ 캐릭터 AR 필터 적용이 가능한 등 재미 요소도 곳곳에 가미했다. 참여를 위해 챌린지에 도전할 다음 친구와 bhc치킨 공식 계정 태그는 필수이며, 챌린지에 성공하지 않아도 실패 영상이 재미있으면 당첨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 LG전자 울트라 PC 라이젠 15인치(1명), 2등에게는 △ 스탠리퀜처 H2.0 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3명), 3등에게는 △ 포지타노 캔디(28명)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4월 5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개별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