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합창단 제116회 정기연주회
군산시립합창단 제116회 정기연주회
  • 김세연 기자
  • 승인 2024.03.1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보다 빛나는 영화음악, 그 감동의 순간이 있는 특별한 음악회”
군산시립합창단 제116회 정기연주회
군산시립합창단 제116회 정기연주회

[잡포스트] 김세연 기자 = 벚꽃 향기 휘날릴 봄을 기다릴 많은 이들에게 군산시립합창단이 찾아온다. 

4월 4일 오후 7시 30분 군산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제116회 정기연주회`영화, 음악으로 보다`. 주광영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영화와 뮤지컬에 삽입됐던 곡들을 스크린의 영상과 함께 합창으로 감상할 수 있는 공연으로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주곡으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모음곡을 비롯하여, 뮤지컬 ‘맘마미아’의 `The Winner Takes It All`, 팬텀싱어로 더욱 유명해진 영화 ‘어바웃 타임’의 `IL Mondo`와 영화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코네의 영화 ‘미션’의 `넬라 판타지아`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영화와 뮤지컬 곡들로 꽉 차있어 음악 애호가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예술의전당 관리과 홍양숙 과장은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영화와 뮤지컬 속 음악들을 군산시립합창단의 합창 선율로 즐기면서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전석 무료 공연이다. 

예매는 3월 18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예매한 티켓은 4월 4일 공연 당일 18시 30분부터 공연장 로비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에 티켓 예매를 못 한 경우 공연 당일 18시 30분부터 현장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타 공연 관련 문의사항은 군산시립합창단 사무국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