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이페미 코리아 '국가 업무 회의' 개최
제7회 이페미 코리아 '국가 업무 회의' 개최
  • 정경호 기자
  • 승인 2024.03.2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 무슬림 여성 기업가 연합회 (IPEMI 이페미) 이페미 코리아 출범
이페미 코리아 출범식, 김은수 회장 및 신따 대표(사진제공=이페미 코리아)
이페미 코리아 출범식, 김은수 회장, 신따 대표(사진제공=이페미 코리아)

[잡포스트] 정경호 기자 = 2024년 2월 23일에 출범한 이페미 코리아가 개최한 '제7회 이페미 국가 업무 회의'는 2024년 3월 4일에 인도네시아 스마랑 자바 중부 지역에서 열렸다. 이번 회의에는 이페미 코리아의 김은수 회장과 파시픽 코리아의 이광연 회장이 초대되었다. 

또한, 이번 회의를 중심으로 IPEMI에서 개최하는 'Duta Muslimah Preneur 2024 (2024 여성 무슬림 기업인 앰버서더 대회)'와 3월 5일에는 'IPEMI 국내 합창대회'도 함께 열렸다.

제 7회 이페미 국가 실무 회의, 이페미 중앙본부 위원회(사진제공=이페미코리아)
제 7회 이페미 국가 실무 회의, 이페미 중앙본부 위원회(사진제공=이페미코리아)

2024 여성 무슬림 기업인 앰버서더 대회에서는 이페미 코리아의 김은수 회장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젊은 여성 무슬림 기업가들을 선발하는 과정에 기여했다. 이 대회에서는 Annisa Muslimah이 Ann Modesty Fashion & Citra Indonesia Jaya (Cindoya) 사업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역시 여러 단계를 거쳐서 이루어진 것으로, Annisa는 서부 자바 지역을 대표하는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2024 여성 무슬림 기업인 앰버서더, 대회 1등 아니사 무슬리마(사진제공=IPEMI 이페미)
2024 여성 무슬림 기업인 앰버서더, 대회 1등 아니사 무슬리마(사진제공=IPEMI 이페미)

3월 4일에 열린 이페미 국가 업무 회의는 'Rapat Kerja Nasional (RAKERNAS) IPEMI'로, IPEMI의 업무 계획을 평가하고 논의하는 국가 수준의 업무 회의는 IPEMI 중앙 집행위원회에서 주관하며, 이페미의 정관을 검토하고 수정 사항을 논의하는 자리이며, 이번 회의에서는 이페미가 지난 1년 동안 어떤 성과와 부족한 점이 있었는지에 대한 평가도 이루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