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상반기 채용 시작... SK하이닉스·기아·KT 등
대기업 상반기 채용 시작... SK하이닉스·기아·KT 등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4.03.2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학사 캐치)
(사진=진학사 캐치)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21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상반기 대기업 대규모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SK하이닉스, 기아, KT,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캐논코리아 등이 있다.

SK하이닉스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이천/분당은 설계, 소자, 양산/기술, 경영전략, 회계, 세무 등의 직무를 청주는 Product Engineering, 양산/기술 P&T 등의 직무를 모집한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SKCT △면접전형 △Orientation △건강검진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기아에서 내달 1일까지 ‘2024 상반기 신입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글로벌사업관리, 구매, 경영지원, 상품, 생산, 정책개발 등이다. 근무지역은 서울, 경기, 광주 등 전국 사업장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역량검사/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KT에서 내달 1일까지 ‘2024년 대졸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IT기술, NW기술, IT컨설팅/수행, 마케팅/세일즈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채용분야에 따라 실무면접 전 온라인 코딩/직무테스트 시행 예정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서 내달 8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기계, 항공우주, 공력설계, SW/컴퓨터공학, 재료/소재공학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 △1차실무면접 △2차임원면접 △채용검진/신원조회 △인턴십 △3차최종면접 △정규직전환 순이다. 인턴십은 7~8월 중 8주간 진행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에서 이달 31일까지 ‘2024년 3월 신입사원 인턴전형(채용연계형)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전략기획, 재경, 영업지원, 기술영업, 연구개발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인성진단/면접전형 △인턴십/평가 △최종입사 순이다. 인턴십은 약 2개월 간 6~7월에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