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복남맥주, 유튜브와의 협업으로 가맹점주, 소비자들과 소통 강화
김복남맥주, 유튜브와의 협업으로 가맹점주, 소비자들과 소통 강화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4.03.2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호프집 창업 브랜드인 ㈜맛쎈푸드 김복남맥주는 2024 봄을 맞아 특별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를 넘어 유튜브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가맹점과 소비자들 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하는 것으로, 김복남맥주는 2020년부터 꾸준히 방송과 유튜브, 라디오 등 다양한 플랫폼 채널을 통해 소비자 들과 가맹점주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2023년에는 유튜브 플랫폼 채널들과 대형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얻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목표는 가맹점주들의 사업 성과를 높이는 데 있으며, 구체적으로는 유튜브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 매장 방문을 촉진함으로써 가맹점들의 매출 향상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복남맥주 관계자는 “이번 광고활동은 김복남맥주가 브랜드와 소비자, 그리고 가맹점주들 간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중시하고 있음을 알리고, 이를 통해 김복남맥주의 문화를 더욱 활성화하고 가맹점주들의 사업성과를 지원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는 새로운 맥주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