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토이스튜디오, 홍범도 장군 피규어 텀블벅 펀딩 개시
티토이스튜디오, 홍범도 장군 피규어 텀블벅 펀딩 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3.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토이스튜디오
(사진=티토이스튜디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피규어 제작 전문 기업 티토이스튜디오가 지난 15일, 텀블벅을 통해 대한독립군 총사령관 홍범도 장군 피규어 펀딩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티토이스튜디오가 기획한 ‘항일 무장투쟁 독립운동가 피규어 시리즈’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해 12월 21일 (사)여천홍범도장군기념사업회에서 진행한 고려극장 설립 90주년 및 고려일보 창간 10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고려극장 수위 홍범도 인사동에 오다>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되었다.

티토이스튜디오(T Toy Studio)는 3D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피규어 및 하이퍼리얼 마네킹, 아트토이, 실사피규어 전문제작사다. 당시 홍범도 장군의 동상을 재현했던 티토이스튜디오는 전시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이 홍범도 장군에 대한 기억을 되살리고 독립운동가들의 생애에 관심을 갖는 모습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이에 홍범도 장군을 비롯한 항일무장투쟁 독립운동가들의 피규어를 제작하여 보다 많은 이들에게 항일무장투쟁 독립운동가들의 애국 정신을 되새기기 위하여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사진=티토이스튜디오)
(사진=티토이스튜디오)

홍범도 장군 피규어는 이름 석자 만으로 일본군을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던 홍범도 장군의 기개와 대한독립군 총사령관으로서의 위엄있는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거듭하여 디자인되었다. 티토이스튜디오의 전문 아트팀의 섬세한 설계를 바탕으로 디테일한 요소를 놓치지 않고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펀딩에서는 20cm 크기의 브론즈 색상 및 40cm 크기의 컬러채색(LED조명포함), 두 종류의 홍범도 장군 한정판 피규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홍범도 장군의 정신을 기리는 이번 프로젝트에 관한 정보는 텀블벅 홈페이지에 홍범도를 검색하여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