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난치병 환아 위한 'MLB 경기 직관' 소원성취 행사 진행
쿠팡, 난치병 환아 위한 'MLB 경기 직관' 소원성취 행사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2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난치병 환아 위한 소원성취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쿠팡)
쿠팡이 난치병 환아 위한 소원성취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은 14명의 난치병 아동 및 청소년을 초청해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척수성근위축증, 횡문근육종, 뒤센근이영양증, 골육종 등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환아들을 초청 대상자로 선정됐다. MLB 정규 시즌을 공식적으로 개막하는 오프닝 경기라 더욱 의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었다.

횡문근육종을 앓고 있는 황모(18) 군은 평소에도 야구경기 시청이 가장 큰 취미이며, LA다저스 오타니 선수의 팬이다. 황군은 경기 데이터를 분석해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록원'이 되는 것이 꿈으로 통계학과 진학을 위해 입시 준비를 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신모(8) 군의 아버지는 “쿠팡과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덕분에 메이저리그 경기를 한국에서 직관하는 소중한 기회를 갖게 돼 정말 감사하다. 아이가 소원을 이루고 평생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덕분에 자랑스러운 아빠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뒤센근이영양증을 앓고 있는 성모(17) 군은 경기관람 중 활짝 웃으며 “야구 광팬이지만 건강 제약 때문에 관람이 어려운데 이런 좋은 기회에 특히 SD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팬으로서 경기 관람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고 말했다.

쿠팡 관계자는 “씩씩하게 난치병과 싸우고 있는 아동들이 국내에서 치러지는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 개막전을 직관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