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달서경찰서, 종합적인 범죄예방 대책 마련을 위한 ‘2024년 범죄예방 전략회의’ 개최
대구달서경찰서, 종합적인 범죄예방 대책 마련을 위한 ‘2024년 범죄예방 전략회의’ 개최
  • 장도순 기자
  • 승인 2024.03.2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대구달서경찰서는 2층 소회의실에서 각 과·계장, 지역경찰관서장 등 23명이 참석해 제1회 범죄예방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제공/달서경찰서)
25일 대구달서경찰서는 각 과·계장, 지역경찰관서장 등 23명이 참석해 제1회 범죄예방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제공/달서경찰서)

[잡포스트] 장도순 기자=25일 대구달서경찰서는 2층 소회의실에서 각 과·계장, 지역경찰관서장 등 23명이 참석해 제1회 범죄예방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범죄예방 전략회의에서 5대범죄·112신고·교통사고 등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부서 간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기능별 주요 현안과 취급사건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익월 맞춤형 범죄예방 활동을 수립하여 시행하기로 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최근 증가한 범죄발생 현황 및 범죄 위험지역 등을 분석하여 환경개선이 필요한 장소, 기동순찰대의 필요 장소, 청소년범죄예방 활동 강화 등 지역별․시기별․시간대별 맞춤형 예방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한편 오완석 서장은 “각 부서의 노력이 전제가 되어 범죄예방 전략회의가 내실화 되도록 하고, 선택과 집중으로 우선순위를 정해 범죄예방과 지역 안정성을 확보하도록 최선을 다하자”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