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의회, 제281회 임시회 폐회
용인특례시의회, 제281회 임시회 폐회
  • 임택 기자
  • 승인 2024.03.2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특례시의회에서 3월 26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281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용인특례시의회에서 3월 26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281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 용인특례시의회는 26일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281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22일과 25일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조례안 10건,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1건, 동의안 2건 등 총 13건의 안건을 의결했다.

한편, 앞서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내용을 살펴보면 의회운영위원회는 용인시의회 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

자치행정위원회는 ▲용인시 마을세무사 운영 조례안 ▲용인시 옴부즈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올해 제1차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수시분)을 원안 가결했다.

문화복지위원회는 ▲용인시 청년 건강증진 지원 조례안 ▲용인시 체육시설 관리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용인시 홀로 사는 노인 고독사 예방을 위한 조례 폐지조례안 ▲용인시 시립어린이집 민간위탁 동의안을 원안 가결했다.

경제환경위원회는 ▲용인시 생태계교란 식물 제거 촉진을 위한 조례안 ▲용인시 음식판매자동차의 영업장소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용인시 실내공기질 관리 조례안 ▲용인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국내복귀 기업 보조금 지원을 위한 투자양해각서(MOU)체결 동의안을 원안 가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