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어도비코리아와 협업…'굿즈 3분 완성' 캠페인 진행
오뚜기, 어도비코리아와 협업…'굿즈 3분 완성' 캠페인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뚜기)
(사진제공/오뚜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오뚜기가 어도비코리아와 협업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생성형AI 신기능으로 오뚜기 대표 제품으로 굿즈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일러스트레이터의 생성형AI 기능을 활용해 국민 제품인 '3분 카레'는 물론, '골드 마요네스' 등을 적용한 나만의 굿즈를 디자인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사용자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생성형AI 신기능 '텍스트를 벡터 그래픽으로'를 통해, 프롬프트에 간단한 텍스트 입력만으로 다양한 아이콘, 장면, 패턴 등 편집 가능한 고품질 벡터 그래픽을 쉽게 생성할 수 있다.

오뚜기는 3분 분량의 완성 영상을 제작했으며, 사용자가 무료로 제공되는 실습파일을 활용해 쉽고 간편하게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게 했다.

실습파일은 ▲토마토케챂과 골드마요네스로 만드는 고소한 ‘앞치마’ ▲3분 카레와 크림스프로 만드는 맛있는 ‘트레이’ ▲옐로우즈 캐릭터와 함께 만드는 새콤달콤 ‘월페이퍼’ 등으로 구성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1차는 내달 19일까지, 2차는 4월 20일부터 5월 16일까지로, 직접 제작한 굿즈 디자인을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북4 Pro(1명), 오뚜기프트 야식 세트(1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하며, 선정된 디자인에 한해 한정판 오뚜기 굿즈 실물로 제작해 4월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