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부동산 전문가 김태규 대표, '부동산 더 리얼' 런칭
강남 부동산 전문가 김태규 대표, '부동산 더 리얼' 런칭
  • 신영규 기자
  • 승인 2024.03.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부동산 마케팅 지원, 부동산 업계 새로운 표준 제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서비스로 신뢰성 있는 부동산 정보 제공
강남 부동산 전문가 김태규 부동산더리얼 대표

[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부동산 분야의 전문가로 알려진 김태규 대표가 28일 강남지역의 부동산중개소에 특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 '부동산 더 리얼'을 런칭했다고 발표했다.

'부동산 더 리얼'은 부동산 중개소들이 현대의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데이터 분석, 콘텐츠 마케팅, 고객 관계 관리(CRM)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중개소와 고객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김태규 대표는 "부동산 중개소가 단순한 거래를 넘어서고, 고객에게 더 깊은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부동산 더 리얼'은 강남 전역의 주요 부동산 선호 지역에서 프렌차이즈 방식으로 부동산 정보 서비스 제공 계획을 갖고 있다.

'부동산 더 리얼' 서비스의 특징은 최근의 주택 가격, 동향, 시세 등을 데이터로 제공하여 중개소와 고객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돕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과 실시간으로 부동산 시세를 분석하고 예측, 중개소가 고객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AI 기반 시세 분석 도구' 활용,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부동산더리얼'은 부동산 중개소의 마케팅을 혁신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며, 이를 통해 중개소와 고객 모두가 만족하고 성공하는 상황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강남 부동산 전문가 김태규 대표의 전문성과 경험이 더해진 이 회사는 부동산 업계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