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포유-도서출판 차선책, 출판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브랜딩포유-도서출판 차선책, 출판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 신영규 기자
  • 승인 2024.03.2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딩포유와 도서출판 차선책, 출판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 브랜딩포유와 도서출판 차선책이 지난 28일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창의적 콘텐츠를 결합해 독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출판 분야에 혁신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을 두고 있다.

브랜딩포유의 장이지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출판 시장에 퍼널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온라인 유입을 통해 진성 고객과의 관계를 깊게 하여 출판 시장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서출판 차선책의 조찬우 대표도 "이번 제휴가 작가와 독자 간의 깊은 연결을 통해 더 많은 베스트셀러를 만들어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번 협력은 총각네 야채가게를 창업했던 이영석 대표의 신간 '티켓'과 개그맨 출신 클래식 지휘자 김현철의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 출간에 초점을 맞추며, 독자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디지털 시대에 맞는 출판 모델을 개발하고, 독자들에게 개인화된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브랜딩포유와 차선책의 제휴는 출판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창의적 콘텐츠 기획을 통해 출판 과정에서 혁신을 이루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