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지방세 홍보대사 ‘별사랑', 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
고양특례시 지방세 홍보대사 ‘별사랑', 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
  • 임택 기자
  • 승인 2024.03.2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환 시장 “재능기부에 감사하며 한일가왕전 응원” 격려
고양특례시 지방세 홍보대사 ‘별사랑은 ’한일가왕전 출전과 고양국제꽃박람회에도 재능기부 공연을 펼친다
고양특례시 지방세 홍보대사 ‘별사랑은 ’한일가왕전 출전과 고양국제꽃박람회에도 재능기부 공연을 펼친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현역가왕 탑(Top)7에 선정되어 한일가왕전(4월 2일 MBN 첫 방송) 국가대표로 선발된 ‘별사랑’은 지난해부터 고양특례시 지방세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고양특례시는 지방 살림의 원천인 지방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세금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자 지방세 홍보대사를 위촉했다.

별사랑은 한일가왕전,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등 바쁜 일정에도 고양특례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4월 26일에서 5월 12까지 펼쳐지는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직접 현장에 참여하여 시민들과 함께한다.

4월 26일 10시엔 꽃박람회 개막식에, 4월 28일 13시에는 꽃박람회 공연장에서 직접 공연할 예정이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재능기부로 전국 최초 고양특례시 지방세 홍보대사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고 계신 별사랑 님께 감사드린다”라며 “대한민국 트로트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한일가왕전에 참가하는 ‘별사랑’님을 고양특례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는 별도로 ‘별사랑 정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별사랑이 직접 가꾸는 정원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