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포커스] 팜므파탈 매력 가수로 돌아온 배우 '희주'의 직업이야기
[JOB포커스] 팜므파탈 매력 가수로 돌아온 배우 '희주'의 직업이야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6.26 16: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가수 '희주'
사진 = 가수 '희주'

[잡포스트] 과거 예능프로그램 나는펫 시즌1에서 활약한 '희주'가 팜므파탈 가수로 변신했다. 잡포스트에 그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 담아보았다.

Q.1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희주라고 합니다  예전에 애완남 키우기 나는펫 시즌1 에   주인공 했구요  김희주로 활동하다가  요번에 새로  싱글 음원 '나를 한번 안아줘' 로  가수로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Q.2 하시는 일(직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세요.

저는  지금은 가수로 '나를한번안아줘' 라는  자작곡으로 행사를  다니고 있고  이제 음원 나온지 한달도 안되서 열심히 홍보 중입니다. 아직 가수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거라 부족한점이  많지만 열심히 하고 있고  새로운 노래 작업도 하고 있습니다.

사진 = 가수 '희주'
사진 = 가수 '희주'

Q.3 지금 하는 일은 어떤 점이 좋은지?

저는  노래라는 분야가  짧은 시간속에  사람들의  감정과 느낌을  함축해서 표현해 주기 때문에  현대인의 정신건강과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좋은 역할을  해준다고   생각해서 배우도 물론 좋은 직업이지만 지금은 가수로 노래하는게 너무 행복해요.

Q.4 하시는 일에 있어서 목표가 있다면?

저는   앞으로는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주는  좋은  음악을 만들어  대중들께  다가갈수 있는 가수  또한  만능 엔터테인먼트 로서 서로가 나눌수 있는  좋은 상황을  만들고 싶고꿈은  꿈꿀때  아름답다고 했습니다.

그  결과가  어떠하든  도전하고  용기를 가지고  만들어가는 과정속에서  여러분도 충분히  행복할수 있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저도 부족하고  또 계속해서 도전하고 있지만  꿈을 꾸고  가는 과정이  저또한  행복합니다.

Q.5 최근에 어떤 활동이 있었는지?

최근에  제  노래  '나를 한번 안아줘' 가 나오면서  제가  작사 작곡을 도전하게 됐고  장애인행사  요트행사  지자체 행사와  라디오 프로그램 방송과  성인가요 티비 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 가수 '희주'
사진 = 가수 '희주'

Q.6 활동 중 재밌었던 에피소드가 있다면?

자켓 사진을  찍었는데  옷이 너무화려한데다  공휴일 어린이날  공원에서  찍게되서 사람들이  너무많고  날씨가 더워서 작가님과 제가  땡볕에  고생을  너무 많이 했어요.   그래도  너무 이쁘게 찍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Q.7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개인방송 을  해볼 생각입니다.  사실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걸 잘 못해서  제가 재밌게 여러가지  컨텐츠 로  시청자님들과 교감을 해볼  생각입니다  여러분이 희주를 보시고  행복했음 하는  바램입니다.

사진 = 가수 '희주'
사진 = 가수 '희주'

Q.8 마지막으로 독자들에게 전달할 메시지

'나를한번안아줘' 의  제 노래 제목처럼  저를 한번  안아주시길  바랍니다 저도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안아 드리겠습니다.감사하고  두서없는 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잡포스트에서 만난 가수 '희주'는 솔직하고 소탈했으며 자신의 하는 일에 대한 자부심이 남달랐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가수로 '희주'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리우 2019-06-27 20:35:31
희주님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