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스드메77만원대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 청담동 라파엘웨딩 이벤트
스몰웨딩 스드메77만원대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 청담동 라파엘웨딩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6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라파엘웨딩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서울 청담동 라파엘웨딩 주말에 일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연중무휴로 스몰웨딩상담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이벤트 77만원대 상담을 원하는 예비 부부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특병공지에 스드메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담긴 동영상 특강 서비스를 제공 받으면 된다.

또한 스드메상담 당일계약 시 맞춤급 웨딩드레스를 포함한 부원장급 메이크업과 부케, 턱시도와 스튜디오촬영 등까지 모두 포함된 스드메패키지를 77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요즘 알뜰하게 결혼식준비하는 분들을 돕는 재능기부 이벤트 중인 청담동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디자이너는 스드메전국최저 가격 웨딩샵을 2028년까지 운영한다는 목표로 시중가격 50% 싼가격의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한다. 

스몰웨딩 전문 웨딩샵 직거래 라파엘웨딩만의 스드메77 가격대 정찰제 계약을 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마음에 드는지 미리 1차 선피팅 제도를 통해 상담일에 드레스를 입어보고 마음에 들면 그때 계약을 해도 되며, 2차 피팅 후 디자인 교체를 하더라도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알 수 있다. 중간 수수료없이, 신랑예복, 혼수, 예물 등 카페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