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무드쇼파 전문매장 ‘패샤’ 4인용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등 묶음할인 진행
샤무드쇼파 전문매장 ‘패샤’ 4인용 패브릭소파, 침대매트리스 등 묶음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실내 생활이 많아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집안 정비에 나서는 가정이 많다. 침대와 소파, 식탁은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구로 유해물질이 없고 신체 부담을 줄여주는 친환경 신소재 페브릭소파나 침대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 동안 가격부담으로 샤무드쇼파, 모듈소파, 원목쇼파 등 구입을 미루었던 소비자들을 위해 ‘패샤’가 김해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등 전국동시 세일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11월 30일까지 한달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 전품목 5%할인, 매트리스와 퀸사이즈 침대세트 15%할인, 6인용세라믹식탁 최대 15%할인 판매하며 여러 품목을 함께 구입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쇼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패브릭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지인소개 시 원형 스툴 등를 시흥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직영점 등에서 추천해 제공받을 수 있다.

패샤의 패브릭소파는 샤무드쇼파, 방수이지클린, 모듈소파 등은 기술이 적용된 독일, 포르투갈, 이스라엘의 원단을 활용, 플로킹 기법으로 제작해 찢어지거나 올이 풀리지 않고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을 가지며 뛰어난 생활방수와 내구성을 갖는다. 이와 함께 탄력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고밀도폼과 오킨사의 헤드레스트, 이태리밴드, 친환경 본드로 제작한 친환경소파로 직접 주문제작을 통해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통가죽소파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명품호텔 컬렉션을 비롯한 퀸, 라지킹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거품없이 침대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등 질 좋은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소재부터 색상, 스타일, 높이 등 자유자재로 선택이 가능해 맞춤형 인테리어 가구로 제작이 가능하며 자제공장 운영으로 시중에서 판매하는 프레임에 비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친환경 소파와 식탁, 침대 패키지 구성을 준비하고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경제적인 가구구입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매장에서는 4인용 샤무드소파는 물론 5세대 패브릭 원단 소파와 통가죽소파, 리클라이너, 1인소파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고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색상과 소재, 모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이벤트 내용, 패샤의 직영점 위치 등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할인품목과 할인율에 대한 정보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