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메디, ‘데미지 스케일링 헤어에센스’ 출시
비타메디, ‘데미지 스케일링 헤어에센스’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비타메디
사진제공= 비타메디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헤어 케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경제적이면서 효과가 뛰어난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헤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비타메디의 ‘데미지 스케일링 헤어에센스’는 수분을 잡아주는 가지추출물과 콜라겐이 함유되어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 광 그리고 컬까지 살려주도록 고안된 고영양 헤어에센스이다.

특히 Protein 2X Complex™(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이 함유되어있어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주고 잦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감, 그리고 탄력을 선사해준다.

Vita-B 5X Complex™(비타민B5, 비타민B3, 비타민B7, 비타민B9, 비타민B12), Vitamin 3X Complex™(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A) 그리고 특허성분 함유로 극손상으로 망가진 머릿결을 관리해주고 보습막 형성 및 빛나는 모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뭉침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빛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또한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향이 포근한 향수를 뿌린 듯한 느낌을 준다.

이번 비타메디의 ‘데미지 스케일링 헤어에센스’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여 여성 소비자 뿐만 아니라 남성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