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대에 따른 브이로그용 액션캠, 프레블캠 강세
유튜브 시대에 따른 브이로그용 액션캠, 프레블캠 강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블캠
▲프레블캠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TV보다 손 안의 유튜브가 더 주목받는, 바야흐로 유튜브 시대이다. 과거 블로그 등으로 제공받았던 정보들도 이제는 유튜브 제품 후기 영상을 보고 구매를 하게 되고, 일기를 쓰는 대신 지금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담는 브이로그 컨텐츠가 점점 더 늘고 있다. 1인 미디어가 힘을 가지게 되자,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투잡, 혹은 직업으로 삼기를 희망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늘고 있는 것이 바로 브이로그용 카메라, 고프로히어로9, 오즈모 모바일4 와 같은 액션캠들이다. 이 중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액션캠 프레블캠은 주목받을만 하다.

▲프레블캠
▲프레블캠

프레블캠은 소형카메라이기 때문에 어디든 들고 다니면서 촬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액션캠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움직임을 잘 잡아내기 때문에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기록하거나 여행에서 혹은 자전거 블랙박스 용도 등으로 이용되기도 한다. 게다가 선명하고 부드러운 4K 화질의 영상을 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보다 고해상도로 멀리 있는 사물이나 배경도 또렷하게 담을 수 있다. 손떨림 방지 기능은 물론, 슬로우 모션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떠한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깔끔한 영상물을 제작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액션캠이다. 

특히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 프레블캠은 저렴한 가격으로 32종 악세서리는 물론 64GB SD카드까지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 초보 유튜버들과 매니아층에서 각광받고 있다.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오랫동안 촬영이 가능하며, 수심 30m 방수 기능까지 갖춘 IPX-8등급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퀄리티의 영상을 촬영, 제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