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닉 UV-C 가습기 1차 완판기념 25% 할인소식 소비자문의
로이닉 UV-C 가습기 1차 완판기념 25% 할인소식 소비자문의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이닉
▲로이닉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추워진 날씨로 난방된 집안 공기가 건조해져 호흡기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이다. 날씨가 쌀쌀해지며 집안을 따뜻하게 하고자 난방기기를 사용하게 되면 집안 공기에 건조하게 되어 호흡기 질환 감염 위험성에 노출될 수 있다.

건조해지는 공기로 인하여 기관지가 건강이 안좋아져 숨이 차고 숨소리가 나는 기침을 하는 등 비염, 천식 등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 집안 공기 관리는 상당히 중요하다. 특히 겨울철 적정 습도는 약 53~55%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관리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제품이 바로 가습기이다. 

이에 맞추어 로이닉에서는 겨울필수템 로이닉 초음파 UV-C 가습기를 출시했다. 저소음, 대용량, 간편 통세척 또한 가능하고,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추천 등 많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타 출시와 동시에 1차 완판을해 눈길을 이끌었다.

로이닉 가습기는 스마트 자동습도조절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실내 습도를 스스로 파악한 후 희망습도에 도달 시 가습기 분무가 멈추고, 희망습도보다 건조해질 경우 다시 작동하여 설정된 습도로 유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로이닉 가습기는 초음파 가습기의 세균에 취약할 수 있는 단점을 개선한 제품으로 자외선 파장 중 가장 강력한 UV-C 살균 파장으로 물 속에 있는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박멸한다. 호흡기 건강과 직결된 가습기는 자외선 살균으로 세균 번식이 어려운 환경을 조성해줘야 하는 만큼, 로이닉은 안전성을 높인 제품이다.

살균제 사용 없이 물로만 간편세척이 가능한 분리형 구조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사무실, 가정용 및 신생아, 아기 , 비염 가습기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로이닉 가습기는 1차 완판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로 25%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로이닉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