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 디자이너, '스드메 패키지 결혼준비 잘하는 방법' 동영상 론칭
라파엘웨딩 디자이너, '스드메 패키지 결혼준비 잘하는 방법' 동영상 론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파엘 웨딩
▲라파엘 웨딩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라파엘웨딩 네이버 카페를 통해 청담동 웨딩샵 직거래 웨딩컨설팅에서 웨딩샵 방문을 꺼리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스드메 패키지 결혼준비 잘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 원장은 "실제 스드메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은 스드메가격만 알지 좋은 내용 나쁜 내용을 너무 모르고 심지어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피팅하는 방법조차 모른다"고 "때문에 수준 낮은 업체를 만나서 부실하게 계약하고 각종 추가비에 상처를 입는 예비 부부들이 많다"고 전했다.

라파엘 웨딩컨설팅은 이러한 내용을 모두 알려주는 동영상 서비스를 실시하여 카페를 방문한 예비 부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라파엘웨딩은 중간 수수료를 뺐다고 강조했다. 

동영상 서비스를 실시중인 스드메패키지 77가격대 내용을 보면 깨끗한 맞춤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을 보장받을 수 있고 실내 웨딩촬영, 턱시도, 웨딩부케 등이 77만원대에 전부 제공된다.

또한 토요일과 월요일도 근무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서울 직구웨딩 라파엘웨딩은 휴무없이 월요일도 스드메준비 상담을 실시중이며 달일에 웨딩드레스 피팅과 한복이나 폐백음식 웨딩홀추천도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를 진행할 때는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하고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KBS TV에 방송된 라파엘웨딩 라파엘웨딩이 고객들에게 눈길을 끄는 이유중 하나는 스드메 계약 전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선 피팅 후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받는 곳이며 철저하게 고객과 업체의 교감이 맞을 때 계약을 받는다. 

스드메동영상 방송내용과  청담동 명품 라파엘웨딩 샵 직거래 스드메비용 77만원대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