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2’에 ‘남성용 임신준비 멀티비타민’ 등장
SBS ‘동상이몽2’에 ‘남성용 임신준비 멀티비타민’ 등장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2.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캡처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지난 11월 30일(월)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가 임신준비를 위한 비타민을 섭취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신혼을 재미나게 보내던 신부 류이서는 “요즘 일도 없는데 자꾸 너무 졸린다. 속도 미식거리고 더부룩한 느낌도 난다”고 이야기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진은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곧바로 임신테스트기와 소화제를 구매해 왔다. 하지만 테스트 결과는 임신은 아니었고 이후 류이서는 주방에 달려가 영양제를 가져왔다.

건강한 임신은 남자와 여자 모두가 준비해야 한다는 말과 함께 전진에게 남성용 임신준비 멀티비타민을 먹이며 “우리는 나이도 많으니깐 잘 챙겨먹어야 해”라며 시청자들의 웃음까지 유발했다.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나만 준비하면 되는 게 아니구나”, “우리 남편 억지로라도 먹여야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 나온 영양제는 '바이엘 코리아'의 ‘메네비트’이다. 호주에서 처음 출시된 남성용 임신준비 멀티비타민 메네비트는 지난 11월 국내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한국인 남성에게 맞춤 설계되어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아연, 비타민B12, 비타민B6, 엽산 등이 함유되어 있다. 1일 1회 1정으로 임신계획시기부터 꾸준히 섭취를 권장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남성들의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산화스트레스(Oxidative Stress)는 정자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난임 원인 중에 하나로써, 정자의 질을 향상시켜볼 수 있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영양소의 보충이 남성의 임신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