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 ‘네일온’, “건강한 손발톱에 아름다운 아트를 오래 유지하자”
네일샵 ‘네일온’, “건강한 손발톱에 아름다운 아트를 오래 유지하자”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2.02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분당 운중동에 위치한 네일온’은 1년 365일 연중무휴 예약제 젤 전문 샵으로바쁜 현대인들에게도 네일아트 서비스에 대한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네일온’의 정윤하 대표 아티스트는 소비자를 대하는 데 있어 그 신념을 “건강한 손발톱에 아름다운 아트를 오래 유지하자”라고 전했다.

드릴을 사용하는 건식케어로 젤의 유지력을 향상시키고, 젤 제품 하나하나의 성분과 특징을 이해하며 각 손발톱 타입별 적용하는 네일아트를 선보이며 모든 아트는 일대일 맞춤형으로 개인 취향을 반영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한다.

 

​​​​​​​(사진.네일온 외부전경)
(사진.네일온 외부전경)

정윤하 대표 아티스트는 퍼스널컬러교육자 과정을 이수하여 손님들에게 맞는 컬러를 추천하여 개성이 요구되는 시대 개개인별 이미지 메이킹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정 대표는 “아트 그 자체를 넘어 건강한 손발톱을 위한 뜯는 손톱, 손상된 손발톱, 큐티클 손상 등의 밝히기 어려운 콤플렉스 또한 주기적인 관리로 극복할 수 있는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바른 네일 문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네일아트는 단순 미용이 아닌 스트레스 해소, 자신감 증진, 기분전환 등 여러 가지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주는 관리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회원 한정 2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성비를 높이기 위해 회원가, 비회원가의 가격을 동일하게 책정해 일회성의 관리에는 부담을 낮추고 있으며, 회원 한정으로 특별 적립금을 추가 제공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